BX-SS14 채용모델 ■ PowerMAX : MAX93 / MAX87 ■ PowerNEX : NEX120 / NEX100 / NEX95 |
BX-B14 채용모델 ■ PowerNEX-L : L100 / L95 / L90 |
01. 이너 부츠 입구 바깥쪽
① 에지 변환 구간에서 계곡쪽으로 넘어가는 조작 중, 언제나 화두가 되는 것은 안쪽 다리의 조작이다. 어느쪽 발을 주로 움직이는지, 어느쪽 발의 에지부터 먼저 바꾸는지, 같이 바꾸는지가 기술적인 thema가 되곤 한다는 것. 그 전후가 어느 쪽인지를 떠나, 안쪽 다리를 보다 쉽게 넘길 수 있도록, (회전의 방향에 따라 매번 바뀌는 안쪽 다리) 이너 부츠의 바깥쪽 앞 높이를 10mm 낮게 설계하였다.
② 이너 부츠에 발이 들어가는 입구에, 2013/2014까지 사용되었던 BX-H 및 BX-S보다 부드러운 패드 소재를 사용하였고, 종아리부분의 편안함을 향상시켰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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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. 이너 부츠 입구 바깥 뒤쪽
이너 부츠의 경량화를 추구하고자, 전체적인 지지감을 부드럽게 하고자 EVA 소재의 성형 부품을 채용하고 있다.
03. 이너 부츠의 텅 바깥쪽
① 부드러운 에지 변환과 함께, 안정된 포지션을 유지하기 용이하도록, 이너 부츠의 텅 높이를 2013/2014 모델에 비하여 10mm 낮게 설계 변경하였다. ② 정강이와의 밀착감을 높이기 위하여, 텅에 삽입된 패드의 밀도를 한층 높였다. 뿐만 아니라, 구부러진 부분의 피팅감을 향상시키기 위하여, 굴곡 부분의 패드는 더욱 두껍게 변경. ③ 발목의 홀드감을 향상시키기 위하여, 이너 부츠의 텅 바깥쪽의 발등 부분부터 구부러진 부분까지의 안쪽 패드를 두껍게 설계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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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. 이너 부츠의 외피 형상 및 소재
① 발 뒤꿈치를 입체적으로 잡아주는 느낌을 실현하기 위하여, 이너 부츠의 발 뒤꿈치 쪽 바깥 부분에 입체적인 형상을 채용
② 이너 부츠의 외피에, 경량화에 성공한 소재를 채용하여, thermo inner와 동등한 수준의 경량화를 실현하였다.
③ 발목 부분, 발등 부분의 피팅감을 향상시키기 위해, 이너 부츠의 발목 꺾이는 부분의 바깥쪽에 slit을 추가
④ 이너 부츠 바깥면 뒤쪽에, 스트레칭 성 소재를 채용하여, PowerNEX의 WALKING SYSTEM의 walking position을 취하기 쉽게 설계되어 있다. ski position 중에도, 뒷 면의 스트레칭 소재로 인하여, 종아리와 이너가 밀착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, 쾌적한 후방 지지를 실현하고 있다.
⑤ 이너 부츠의 바닥면 sheet를 발 뒤꿈치 주변까지 확장하여, 이너 부츠 바닥면의 균열을 방지
05. 해부학적인 구조의 깔창
발바닥의 피팅감을 높이기 위하여, 깔창을 보다 해부학적으로 설계하였다. 발바닥의 안정감을 향상시키기 위한 새로운 설계.